스포츠 패션기업 ㈜데상트코리아가 설립한 재단법인 데상트스포츠재단과 경기도가 협의하여 경기도 가평군에 건립한 가평 무브 베이스볼 파크(GAPYEONG MOVE BASEBALL PARK)가 지난 6일 개장식 및 개장경기를 개최했다.
가평 무브 베이스볼 파크는 사회동호인 전용 야구장으로 데상트스포츠재단에서 시설비를 투자해 야구장 건립을 진행하고, 가평군에서 부지제공 및 조명탑 설치를 했다.
데상트스포츠재단의 첫 생활야구장 준공 및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천하무적연예인야구단이 가평군 야구동호인 대표팀과 친선경기를 진행했다. 앞으로 가평 무브 베이스볼 파크는 가평군에 무상으로 귀속되어 공공체육시설로 야구동호인 및 유소년의 야구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는 내년 3월~5월 중, 가평 무브 베이스볼 파크에서 2015 D-BASEBALL CLASSIC(가칭) 동호회 야구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회인 야구단 64개 팀이 참여할 예정이며 데상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데상트스포츠재단은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 기여를 위해 지속적으로 스포츠시설 건립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며 2015년에 경기도 지역 생활야구장 1면, 서울 지역 풋살장 1~2면을 건립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데상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