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1위 공약 지킨다.."콘서트 준비 중"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2.08 22: 28

걸그룹 에이핑크가 12월 첫째 주 음악방송 '올킬'에 대한 감사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케이블채널 MTV '더쇼'부터 SBS '인기가요'까지 1위하는 장면부터,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1위를 자축하면서 "팬 여러분 덕분에 공중파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츄' 때부터 많은 사랑을 주신 팬 분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1위 공약이 뭐였죠? 바로 콘서트! 이제 콘서트 준비하러 갈까요?"라고 하며 콘서트를 준비하러 가는 듯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달 20일 열린 'Pink LUV' 쇼케이스 때 삼촌팬 축가와 콘서트를 1위 공약으로 내세운 바 있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에이핑크의 콘서트는 갑작스럽게 준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쇼케이스에서 1위공 약으로 공개하고 나서 준비를 시작했다. 하지만 음원 강자들이 꾸준히 나오면서 1위를 못하면 어쩌나 하고 걱정이 많이 됐다. 이제는 걱정 없이 콘서트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seon@osen.co.kr
에이큐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