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즈 호텔, 겨울방학 겨냥해 뮤지컬 '어린이 난타' 입장권 포함된 가족형 패키지 오픈
뮤지컬 입장권 2매, 라구뜨 2인 조식권, 어린이 침구세트 및 피트니스 이용 등 혜택 제공
서울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 www.pentaz.co.kr)은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자녀에게 기억에 남는 겨울방학을 선물하고픈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해피 뉴 이어 패밀리 패키지(Happy New Year Family Package)'를 선보인다.

'해피 뉴 이어 패밀리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난타' 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가족형 새해 휴가 패키지이다. 펜타즈 호텔이 준비한 '해피 뉴 이어 패밀리 패키지'는 펜타즈 호텔과 근접하여 더욱 즐기기 편한 나루아트센터의 '어린이 난타' 뮤지컬 S석 입장권 2매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 2인 조식권이 제공된다.
또한 14세 미만 어린이 고객을 배려하여 어린이 침구 세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호텔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슈페리어 스위트룸 예약 시 '어린이 난타' 뮤지컬 VIP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더 클래식 500 호텔 펜타즈 김대중 마케팅 팀장은 "자녀에게 뜻 깊은 겨울방학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이번 '해피 뉴 이어 패밀리 패키지'는 공연 관람권을 비롯하여 침구 세트까지 아이들을 배려한 혜택이 제공되니 가족과 방문하여 2015년 새해를 좋은 추억과 함께 시작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펜타즈 호텔 '해피 뉴 이어 패밀리 패키지'는 스위트 주중 28만 원, 주말 32만 원. 슈페리어 스위트 주중 32만 원, 주말 36만원(세금 포함)이다.
letmeout@osen.co.kr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