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신형 제타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09 09: 46

폭스바겐코리아(이하 폭스바겐)가 신형 제타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은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31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신형 세단 제타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미엄 드라이브(Premium Drive)'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세련미 넘치는 모던한 디자인과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갖춘 신형 제타부터 눈길에 강한 사륜구동 모델까지 폭스바겐의 모든 모델(폴로는 제외)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폭스바겐 측은 설명했다.

신형 제타 출시를 기념해 전국 30개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The new Jetta. The FLAVOR)' 프로모션, '해피 홀리데이즈(HAPPY HOLIDAYS)' 페이스북 영상 공유 기부 캠페인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시승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폭스바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 구매까지 완료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TV,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The new Jetta. The FLAVOR)' 프로모션에서는 힛더스팟, 보타이드 버틀러, 스시Z, 팬아시아 등 전국 30개 레스토랑이 참여해 신형 제타를 테마로 각기 다른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간 중 제휴 레스토랑을 방문해 해당 메뉴를 주문한 소비자 중 선착순 8000명에게는 목걸이형 카드 지갑을 선물로 증정한다. 시승신청 소비자 중 1팀에게는 추첨을 통해 800만 원 상당의 세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제휴 레스토랑에 특별 전시된 신형 제타 및 스페셜 메뉴 사진을 공유한 소비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2015 폭스바겐 캘린더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폭스바겐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형 제타가 등장하는 '해피 홀리데이즈(HAPPY HOLIDAYS)' 영상을 공개하고 이달 말까지 기부 캠페인을 진행 한다. 공유 1회당 연탄 1장씩 연탄은행에 자동 적립된다.
rainshine@osen.co.kr
폭스바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