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10 11: 23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나가 육아 스트레스를 없애고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 ‘My First Gift, NUNA’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뉴나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육아맘과 예비맘들의 즐거운 육아를 응원하기 위한 감성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뉴나는 설명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은 ‘크리스마스 오브 러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고 어린이 동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뉴나의 목베개와 무릎담요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뉴나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로 친구를 소환해서 선물 받고 싶은, 선물 하고 싶은 뉴나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15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명단을 공개하고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6명의 당첨자가 선발된다. 1등에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5명에게는 하이맘 다이애퍼 미스트를 증정한다.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뉴나는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들이 추운 겨울의 육아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잠시나마 힐링의 기쁨을 나누고자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뉴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