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이 친동생과 함께 미혼모와 신생아를 위한 자선바자회를 개최한다.
박시연의 친동생 박민주 디자이너가 운영하고 있는 메인 브랜드 엠주(mzuu)는 올해로 론칭 5주년을 맞아 축하의 의미를 더욱 좋은 뜻에 나누고자, 박시연과 함께 오는 20일 자선바자회를 열어 미혼모와 신생아 돕기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번 자선바자회에는 엠주, 박시연과 함께 뜻을 모으는 많은 브랜드들과 스타들이 자발적으로 애장품을 기증해 진행된다.

또한 주얼리 브랜드 엠디엠지(mdmz)의 뮤즈로 활동 중인 박시연이 새로운 컬렉션 ‘14 Muted Mott Collection’ 오픈에 맞춰 진행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박시연의 친동생인 박민주 디자이너의 주얼리 브랜드 중 하나인 엠디엠지(mdmz)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엠주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브랜드 전개를 선보이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발견한 소재들을 모티브로 디자이너가 표현하고 싶은 것을 더욱 사실적으로 담아내며, 다소 실험적인 디자인과 예술성이 가미해 하이퀄리티의 제품들을 오더메이드 시스템으로 생산해내는 것이 엠디엠지의 특징이자 강점.
11일 오전 공개된 화보는 엠디엠지에서 새롭게 출시된 ‘14 Muted Mott Collection’으로 못과 진주가 조화를 이룬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 투박하고 거친 못의 형상을 그대로 녹여낸 오브제에 여성성과 우아함의 상징인 진주를 더해 강인하면서도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못과 진주라는 극과 극의 이미지가 만나 보여주는 모순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사진 속 박시연은 엠디엠지(mdmz)의 제품들을 착용한 채, 몽환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강인함과 여성스러움이 동시에 공존하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박시연은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에서 미스맘(Miss Mom, 자발적 비혼모)을 선택한 스타앵커 차기영 역을 맡아 공감 가는 대사와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kangsj@osen.co.kr
엠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