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위아래’ 그녀들 맞아? 소탈한 모습에 ‘시선집중’
OSEN 조민희 기자
발행 2014.12.11 16: 53

[OSEN=조민희 인턴기자] 걸그룹 EXID의 깜찍한 사진이 공개됐다.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이하 ‘올드스쿨’)은 11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올드스쿨’ 쉬는 시간. 차트 역주행중인 화제의 걸그룹 ‘위아래’ EXID와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일렬로 앉아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EXID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올드스쿨’은 “온에어 들어가기 전 만두 먹는 소녀들. EXID와 쉬는 시간 함께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열심히 만두를 먹고 있는 멤버 정화와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하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EXID는 무대 위 섹시한 모습과는 반대로 풋풋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은 “EXID 파이팅”, “‘위아래’ 중독성 짱”, “차트 역주행 완전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EXID는 지난 8월 말 발표한 곡 ‘위아래’가 뒤늦게 화제가 돼 지난 달 20일께부터 음원차트에 다시 등장, 15일 넘게 실시간차트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EXID는 활동 종료 세 달 만에 지난 5일 KBS 2TV ‘뮤직뱅크’와 6일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다시 서 화제를 모았다.
samida89@osen.co.kr
‘올드스쿨’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