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로 미리 준비...매일 목표 달성하면 모바일 상품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11 18: 18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은 신개념 골프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Golfzon Driving Range)을 이용해 겨울철에도 내년 라운드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GDR, 워밍업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GDR 워밍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기준의 목표를 달성하거나 상위 랭킹에 오른 사람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매일 니어핀 부분 또는 퍼팅 부분에서 제시되는 '목표 점수'를 달성한 이용자들 중 선착순 15명에게 골프존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기프티콘으로 증정한다.
또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니어핀 부문과 퍼팅 부문에서 개인별, 매장별로 랭킹을 정하여 상위 랭킹에 오른 사람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니어핀 1등에게는 포틴 RM-12 남성용 웨지 세트를, 2등에게는 투어스테이지 보스톤 백을 증정하고, 퍼팅 부문 1등에게는 핑 레드우드 퍼터를 3등은 13 PHYZ 골프볼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각 부문별로 참여자가 가장 많았던 GDR 설치 매장에는 골프존 연습용 볼 1박스와 골프장갑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 참여가 가능하며, 오전 6시부터 24시까지 GDR이 설치된 골프연습장에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모드로 입장하여 참여할 수 있다. 단, 골프존아카데미 직영점과 특판 매장은 제외된다.
골프존 렌탈사업팀 이정민 팀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골프연습장에서 내년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GDR은 골프를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이나 백돌이, 싱글 고수들에게도 효과적인 골프연습 시뮬레이터로 이번 랭킹 이벤트가 GDR의 정확한 측정과 분석을 직접 체험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