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범주, 12일(오늘) 미니앨범 '24' 발매…윤한·조현영 참여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4.12.12 08: 18

가수 계범주의 두번 째 미니앨범이 12일 정오 발매된다.
계범주의 소속사 PJR엔터테인먼트는 12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챌널을 통해서 두번째 미니앨범 ‘24’의 타이틀곡’28.5’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24’는 어리지만 어릴 수 만은 없는 사회인으로써 첫 발을 내딛는 나이. 그 안에서 공유되는 생각과 감성을 이번 계범주 두 번째 미니앨범’24’ 에 담았다.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프로듀싱은 물론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본인이 참여하며 뮤지션의 재능을 뽐냈다.

그 외에도 이 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피쳐링한 정인을 필두로 피아니스트 겸 가수인 윤한, 지코 의 ‘터프쿠키’ 에 참여한 개성있는 랩퍼 던밀스, 힙합신의 대표주자 허클베리피 등이 피쳐링으로, 타이틀곡 디렉터로는 더블케이 레인보우의 조현영은 수록곡 작곡에 참여했고, 애프터스쿨의 가은은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계범주의 신보에 큰 힘이 되었다.
또한 이번 ‘24’ 뮤직비디오는 에일리의 ’Heaven’등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었던 조브라운 감독의 작품으로 아름다운 영상과 애프터스쿨 가은의 출연으로 화재가 되고 있다.
한편 계범주는 두번째미니 앨범’24’는 12일 음반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활동과 공연 무대 등 에서 활발히 활동 할 예정이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