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길은혜, 알고 보니 ‘학교 2013’ 출신...과거 이력 ‘눈길’
OSEN 조민희 기자
발행 2014.12.12 08: 49

[OSEN=조민희 인턴기자] ‘장미빛 연인들’에서 상큼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길은혜가 과거 ‘학교 2013’에서 우등생 은혜 역으로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이장우의 대학 동아리 친구 서주영 역으로 출연중인 길은혜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상큼하면서도 깨끗한 이목구비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우등생이면서도 비뚤어진 가치관을 지닌 인물로 학교의 트러블 메이커로 출연해 극의 전개에 활력을 불어 놓은 바 있다.
또한 앞서 지난 2013년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응원단편에 포착돼 같은 옷을 입은 수많은 학생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미모를 뽐냈던 사실도 알려져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출연중인 ‘장미빛 연인들’에서 한선화에게 버림받고 힘들어하는 이장우를 곁에서 지켜보며 묵묵히 도와주는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비타민녀’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길은혜는, 지적이면서도 깨끗한 마스크와 늘씬하고 큰 키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 메이드엠은 “길은혜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얼굴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큰 잠재성을 가진 배우다”며 “앞으로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보여줄 활약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영된다.
samida89@osen.co.kr
온라인게시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