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파티’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일본 아소비즘이 개발하고 파티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카드배틀 RPG ‘드래곤파티’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전용 던전과 스페셜 던전을 오픈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2월 29일까지 오픈하는 크리스마스 전용 던전 ‘크리스마스 타운’에서는 SSS등급의 크리스마스 특별 카드가 보스로 등장하여 개성을 발휘한다.

크리스마스 특별 보스 카드는 ‘푹신푹신 곰’, ‘성 처녀 메리’, ‘근육 산타’를 비롯한 총 6종의 신규 카드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등장한다.
‘순록 라이더’, ‘스노우 데빌’, ‘크리스마스 엔트’ 등의 크리스마스 한정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 진화를 위해 꼭 필요한 각종 재료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신규 스페셜 던전 ‘에이지 오브 비스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첫 번째 리뉴얼을 실시하고 새롭게 오픈한다. 이 던전에서는 나무, 불, 물의 속성별 최고 보스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던전 보스카드를 가장 높은 등급인 DRA까지 진화 시킬 수 있어 기존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래곤파티’는 크리스마스에 아직 공개하지 않은 크리스마스 기념 미공개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rainshine@osen.co.kr
파티게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