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츠 화장품이 12일부터 3일 동안 30% 세일을 진행한다.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낫츠가 12월 정기세일 기간 중 ‘낫츠 블랙프라이데이’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간은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 일부 품목에 한해 3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낫츠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28레미디 아크네 포어 딥 클렌저’가 이번 낫츠 블랙프라이데이의 메인 할인 품목. 낫츠 클렌징폼은 KFDA 인증 의약외품으로 여드름 예방 효과뿐 아니라 세정과 보습을 동시에 도와주는 저 자극 세안제라고 낫츠는 설명했다.

폼클렌징 외에도 저 자극의 부드러운 수분 각질제거제인 ‘28레미디 아쿠아 브라이트닝 필링젤’, 세안과 면도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멀티 세안제인 ‘로버스트 멀티 쉐이브 클렌저’, 수분 가득한 에센스 미스트인 ‘아쿠아베리어 로터스 에센스 미스트’, 그리고 핸드크림, 립밤, 파우치 등이 모두 30% 할인 품목에 해당한다.
낫츠 관계자는 “낫츠는 과도한 할인 정책보다는 품질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고 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정기세일과 기간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낫츠의 사용감을 느끼게 해주고 기존 회원들에게도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특별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동참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rainshine@osen.co.kr
낫츠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