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ings good"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주고, 환경을 보호하여 인간과 자연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브랜드 'DR.WOODS 닥터우즈'가 2015년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스페인 캐스틸 지방에서 시작된 식물성 액체 비누 'DR.WOODS 닥터우즈'는 동물성 유지나 석유 유래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모든 제품은 식물성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파라벤, 프탈레이트, SLS, 페트롤리움등 유해한 성분들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자연 재료만을 사용했다.
특히 미국 농무부가 인정한 권위있는 유기농 인증 기관 중 하나인 OTCO(Oregon Tilth)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성분의 함유로 더욱 믿을 수 있다. 따라서 세안, 샤워 등의 인체 사용을 비롯해 채소 세척, 설거지, 청소, 빨래, 애견 목욕까지 일상의 모든 것들을 친환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이다.

닥터우즈는 산뜻한 오리지널 '캐스틸솝'과 자연의 보물인 유기농 시어버터가 더해진 '캐스틸 솝 위드 오가닉 시어 버터' 두 가지로 나뉜다. 캐스틸 솝은 핵심 원료인 올리브오일의 자연 치유 특성과 수분 손실 방지 능력에 비타민 E를 함유한 풍부한 거품으로 산뜻하고 자연스러운 부드러움을 남기며, 캐스틸 솝 위드 오가닉 시어버터는 천연의 비타민 A, E와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요소가 풍부하여 피부 건조 예방과 피부보호,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촉진하는 마법의 물질이다.
페퍼민트, 아몬드, 티트리, 라벤더, 블랙솝, 시어버터, 베이비 마일드까지 여섯 가지의 다양한 향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닥터우즈 캐스틸솝은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닥터우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