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신보 '더 듀엣' 한터차트 1위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12.13 08: 07

 가수 윤상이 12일 발매한 새 앨범 ‘더 듀엣(The Duets)’으로 음반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순항을 시작했다.
윤상은 12일 공개된 신보로 당일 한터 차트 1위에 오르며 저력을 확인했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인기그룹 인피니트의 메인 보컬 김성규,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맹활약하고 있는 팀(Tim), 윤상의 프로젝트 작곡팀 원피스(OnePiece) 멤버 다빈크(Davink)가 참여, 남남 듀엣이라는 신선한 조합속에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윤상의 신작 ‘더 듀엣’에는 음원으로 공개된 기존 발표곡과 함께, 음원으로 공개되지 않은 ‘왈츠’의 인트로 트랙인 ‘프렐루드 투 왈츠(Prelude to waltz)’, ‘왈츠’, ‘RE: 나에게’, ‘그 겨울로부터’의 연주 버전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돼있다.
인피니트 성규가 참여한 ‘RE: 나에게’는 '현재의 나(윤상)'가 '과거의 나(성규)'에게 보내는 편지를 테마로 하고 있으며, ‘그 겨울로부터’는 윤상의 곡 ‘사랑합니다’로 성공리에 데뷔했던 가수 팀과의 듀엣곡으로, 윤상과 팀의 따뜻한 감성이 잘 조화된 노래다.
윤상은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겨울 밤의 풍경’을 개최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