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스트', 이윤지 에피소드 공개.."긴박감 넘칠 것"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4.12.14 15: 02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휩싸였다.
14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OCN 일요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연출 성용일, 극본 허지영, 원작 이종범, 제작 스튜디오605)’ 4화 방송을 앞두고 위협을 느끼는 송선(이윤지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주차장에서 누군가의 시선을 느끼는 듯 주위를 살피며 불안함과 두려움 섞인 표정을 짓고 있다. 평소 차분하고 평정심을 잃지 않는 송선이었기에 어두운 분위기가 감도는 이번 모습은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닥터 프로스트' 4화에서는 송선 교수 중심의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그간 이윤지 배우의 짧은 등장으로 아쉬워했던 분들이 많았지만, 이번 방송을 통해 이윤지 배우의 밀도 있는 연기력과 그 어느 때보다 긴박감 넘치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지와 송창의, 정은채가 출연하는 OCN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오늘 14일 밤 11시 '닥터 프로스트' 4화 '위험한 사랑'이 방송된다.
bonbon@osen.co.kr
나무엑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