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스트’ 이윤지, 송창의 원망 “동생은 널 사랑해서 죽었어”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4.12.15 00: 13

‘닥터프로스트’ 이윤지가 동생의 죽음이 송창의 때문이라고 밝혀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14일 방송된 '닥터 프로스트(연출 성용일, 극본 허지영, 원작 이종범)' 4회 ‘은밀한 사랑’에는 망상증 환자 배두한(유건 분)에게 납치를 당한 송선(이윤지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다행히 닥터 프로스트(송창의 분)와 성아(정은채 분)가 배두한의 발언과 태도에 의심, 그가 납치범임을 눈치치며 송선을 찾기 위한 수사는 더욱 활기를 띄었다.
여기에 송선이 기지를 발휘했다.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음에도 일부러 아몬드를 먹어 배두한이 밖으로 나갈 수 밖에 없도록 만든 것. 이 같은 우여곡절 끝에 돌아온 송선은 닥터 프로스트에게 “설이는 널 사랑해어. 그래서 죽은 거야”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해 두 사람의 과거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이 출연한다.
'닥터 프로스트'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