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감사의 마음으로 특별히 준비 한 'MCM 스페셜 위크(Special Week)'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MCM은 이번 'MCM 스페셜 위크(Special Week)'에 3가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위크 기간에 모든 M-Club 회원에게 특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18개 제품 중 2개이상 선택 시, 특별 가격으로 세트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익스클루시브 세일(X-mas Holiday Exclusive Sale)'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세 번째로 스페셜 위크 기간 동안 8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MCM과 함께 따뜻한 연말은 물론 새로운 새해를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고급 MCM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한다.
MCM 관계자는 "본격적인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들어서면서, 제품 구입을 비롯해 깔끔하고 예쁜 선물용 포장을 따로 요청하는 손님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MCM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게 되었다. 많은 분들이 MCM의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MC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