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델리 아마도르,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판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15 09: 46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델리 아마도르는 1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판매한다. 가격대는 1만 원부터 4만 9000원까지(세금 포함가) 다양하다.
델리 아마도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통나무 집 모양의 치즈 케이크인 '치즈 메종 케이크', 몸에 좋은 요거트에 딸기, 초콜릿으로  장식한 새콤달콤한 'IP 요거트 딸기 케이크'를 선보인다.
또 고소한 마롱(밤) 크림을 올려 알프스 몽블랑 산을 떠올리게 하는 '몽블랑 케이크', 각종 과일과 너트를 럼주에 충분히 절이고 버터를 다량 함유하여 고소한 독일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 이탈리아 밀라노 지방에서 크리스마스에 빠지지 않는 담백한 맛의 빵 '파네토네'도 내보인다.

더불어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마음을 전해줄 크리스마스 햄퍼 선물 세트도 구입할 수 있다. 또 와인, 쿠키, 초콜릿, 크리스마스 장식품 등 취향에 맞게 선물을 골라 크리스마스 햄퍼 선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햄퍼 선물 세트의 가격은 10만 원부터(세금 포함가)다.
letmeout@osen.co.kr
 치즈 메종 케이크(왼쪽)와 IP 요거트 딸기 케이크(오른쪽) / 임피리얼 팰리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