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가 덴마크 주얼리 업체와 협업한 목걸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여성 영 캐릭터 브랜드 잇미샤(it MICHAA)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과의 콜레보레이션 네크리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잇미샤X필그림 네크리스 콜레보레이션 컬렉션'의 주제는 '미라클(MIRACLE)’로, 2015년 고객들에게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콜래보레이션 네크리스는 잇미샤의 시그니처 원피스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기적이란 뜻을 지닌 '블루 로즈' 프린트의 소재를 필그림의 주얼리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크고 작은 체인에 패브릭과 진주 참 장식을 달아 유니크한 아트 주얼리로 탄생시켰다.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피플을 위해 하나의 제품을 패브릭 롱 네크리스, 진주 원포인트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등 3가지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패브릭 롱 네크리스 진주는 평범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원 포인트 네크리스는 다른 주얼리 아이템과 레이어드 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청키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잇미샤 관계자는 "패브릭, 진주, 체인 등 다양한 오브제가 독창적으로 결합해 세련되고 시크한 네크리스가 완성됐다"며 "잇미샤와 필그림이 추구하는 현대적이고 모던한 여성미를 감각적인 형태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잇미샤와 필그림의 콜래보레이션 목걸이는 잇미샤 주요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 울산·현대백화점 천호, 신촌, 충청·신세계백화점 인천· AK수원·갤러리아 타임월드) 등에서 12월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fj@osen.co.kr
잇미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