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 정용화와 콜라보…록밴드 선후배의 만남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12.16 07: 46

YB와 바비킴이 함께 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동·시·상·영[冬詩相盈]'(이하 '동시상영')의 YB 무대에 M.I.B 강남에 이어 또 한 명의 스페셜 게스트로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출연한다.
평소 인터뷰마다 롤모델로 생각하는 존경하는 선배로 늘 YB를 꼽았던 후배 정용화와 변함없이 씨엔블루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관심을 보여온 선배 윤도현의 만남은 한국 대표 록밴드 선후배팀의 대표 보컬리스트가 함께 하는 것이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윤도현은 씨엔블루를 일컬어 ‘진정한 밴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노력하는 후배들’이라며 치켜세우며 갑작스런 게스트 제의에도 불구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출연을 결정한 정용화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용화 역시 "학창시절 YB 선배님들의 공연을 보면서 나도 꼭 저런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꿈꿨다. 이렇게 선배님과 한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복하다"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록 음악의 대표주자 YB와 소울의 대부로 불리는 바비킴의 만남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콘서트 '동시상영'은 오는 12월 20일 대전을 시작으로 24일 대구, 25일 부산에서 공연 후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이중 27일 공연에는 강남이, 28일 공연에는 정용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오직 ‘동시상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ato@osen.co.kr
디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