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2차 CBT 진행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16 10: 56

‘블레스’가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16일부터 22일까지 2차 CBT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블레스’는 이번 CBT에서 총 36레벨 규모의 콘텐츠를 비롯해 북부진영 ‘하이란’과 신규 종족, 진영 간 대립 및 진영 내 경쟁요소를 갖춘 RxR(Realm X Realm)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CBT 대비 콘텐츠 규모가 2배 이상 늘어났다. 북부진영 ‘하이란’의 신규 종족인 하비히츠, 실반엘프, 루푸스가 공개되며, RxR을 통해 ‘블레스’만의 최종 콘텐츠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30여 가지의 다양한 탈 것과 대폭 업그레이드 된 전투 시스템과 게임 그래픽, 편리해진 퀘스트(미션) 동선 등 세부 콘텐츠도 개선됐다.
‘블레스’의 2차 CBT에 당첨된 일반 테스터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매일 오후 1시에서 오후 11시 사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베타키 등록 테스터와 PC방 이용자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 동안 같은 시간에 플레이 할 수 있다.
CBT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달라지는 테스트와 관련된 주제로 테스터 전용 게시판에 자신만의 의견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RIG 스테레오 헤드셋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RxR콘텐츠 중 하나인 진영 간 대전에 참여해 승리한 진영의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CBT와 관련된 소중한 의견을 남긴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MSI GeForce GTX 980 그래픽카드와 블레스 텀블러 등 경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길드원 모으기, 길드원 레벨 육성하기, 카스트라 공방전 참여하기, 길드 스크린샷 남기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rainshine@osen.co.kr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