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16 14: 22

kt금호렌터카가 제주오토하우스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벌인다.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프리미엄 렌터카 하우스 제주오토하우스에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의 제주오토하우스에서는 지점과 제주공항을 연결하는 기존의 타요 셔틀버스를 루돌프 타요버스로 새롭게 단장해 12월 중순부터 내년 1월까지 운행한다.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로 외부와 내부를 랩핑한 기존의 타요버스에 루돌프 뿔과 빨간 코를 부착한 루돌프 타요버스는 제주도를 찾는 가족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색다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보여줄 전망.
산타클로스가 전하는 선물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4, 25일 이틀 동안 제주오토하우스에 산타클로스가 등장, 지점에 방문해 차량을 빌리는 소비자들에게 제주 감귤초콜릿을 선물한다. 그리고 렌터카 예약소비자가 제주오토하우스에 미리 선물을 맡기면 렌터카 대여 시 산타클로스가 직접 자녀에게 선물을 전달해주는 깜짝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kt렌탈 안승찬 제주지점장은 “한 해 동안 kt금호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제주에서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kt렌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