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소외이웃 돕기 ‘따뜻한 지비츠’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12.17 08: 42

-SNS에 올린 지비츠 장식 사진에 ‘좋아요’ 투표 받은 만큼 기부금 적립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나누고자 16일부터 31일까지 크록스 페이스북에서 ‘따뜻한 지비츠’ 이벤트를 연다.
크록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crocs.korea) 또는 인스타그램에 크록스 액세서리인 ‘지비츠(jibbitz)’로 장식한 자신의 크록스 사진을 올리면 사진에 받은 ‘좋아요’ 투표 당 1000원씩 ‘크록스 케어(Crocs Cares)’ 기부금이 적립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에는 추첨을 거쳐 2014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지비츠 패키지와 따뜻한 크록스 겨울 슈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금액 상당의 크록스 겨울 슈즈로 전환, 소외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 공모전 응모 사진은 크록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전시될 계획이다.
크록스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한해 동안 크록스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을 소외된 이웃과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비츠 장식으로 사랑 나눔에 함께하며 모두가 2014년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크록스는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기빙 백(Giving back)’의 기업 철학 아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신발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크록스 케어(Crocs Cares)를 운영하고 있다.
100c@osen.co.kr
크록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