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직장인 대상 ‘미생(美殅)’ 페이스북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17 09: 43

한스킨이 직장인 대상 ‘미생(美殅)’ 페이스북 이벤트를 벌인다.
화장품 브랜드 한스킨이 17일부터 2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연말연시 바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미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회사에서 여러 가지 고충을 겪는 대한민국 직장인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는 한스킨 제품을 증정함으로써, ‘피부 완생’이라는 컨셉으로 일상 속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고 한스킨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한스킨 미생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과 함께 회사 생활 에피소드를 작성하는 방식이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6일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스킨 관계자는 "이번 미생(美殅) 페이스북 이벤트는 실제 대한민국에서 고군분투하는 모든 직장인들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많은 소비자이 바쁜 생활 속에서도 아름다운 피부결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rainshine@osen.co.kr
한스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