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국내 모델 선정, 다양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 활동 진행
판매 수익금 일부 희망의 망고나무 재단에 기부
세계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www.americantourister.co.kr)가 국민부녀 추성훈-추사랑을 첫 국내 모델로 선정했다.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여행가방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국내 모델을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 사랑스러운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이례적인 국내 모델 선정과 함께 기존에 진행한 사회 공헌활동 일부를 확대할 계획이다. 2015년 한해 동안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전국 매장 및 홈쇼핑 전 채널을 통해 판매된 수익금 중 일부를 사단법인 '희망의 망고나무'(이하 희망고)에 기부하여 아프리카 빈곤지역 주민의 자립을 돕는다.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러블리한 광고는 오는 19일 밤 11시 50분 GS 홈쇼핑 신제품 (뉴 스팟라이트) 런칭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방송을 통해서 추성훈-추사랑 부녀가 보여준 따뜻한 이미지와 함께 뜻깊고 사회환원적인 활동을 전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기부의 즐거움을 다함께 나눌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 코리아는 지난 2011년부터 매달 희망고에 수익금의 일부를 지속적으로 기부하며 아프리카 수단 지역의 자립을 도왔다. 더불어 자선바자회, 패션쇼, 희망고 기부축제 등 다양한 기금 마련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매해 진행되는 콜래보레이션의 수익금의 일부 또한 희망고에 기부되고 있다.

etmeout@osen.co.kr
아메리칸 투어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