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드폰으로 전세계서 매니아들을 거느리고 있는 비츠 바이 닥터드레가 전제품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의 대명사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비츠 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비츠 위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츠 위크' 행사 기간 동안 비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비츠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무역센터 2곳에서 액세서리류를 제외한 비츠의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 등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비츠는 그 동안 신제품의 노세일 전략을 고수해온 만큼 이번 '비츠 위크'를 통해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솔로2, 필 2.0 등 최근 출시된 제품들을 시중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프리미엄 헤드폰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판매가 54만 5000원에서 10만 9000원이 할인되며 '솔로2' 제품의 경우 29만 원에서 5만 8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비츠는 미국에서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61% 이상을 차지하는 등 현재 전 세계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을 선도 중이다. 최근 실시된 미국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미국 전역에서 TECH 아이템 중 가장 많이 판매된 TOP 3위에 오르기도 했다.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측은 "2014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데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비츠 최초의 전제품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비츠 제품은 고품격 사운드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비츠바이닥터드레는 전설적인 힙합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인 닥터 드레(Dr. dre)와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산하 레이블이자 음반사인 Interscope(인터스코프)의 대표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함께 설립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다.
fj@osen.co.kr
비츠 바이 닥터드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