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그랜드 힐튼 서울, Love at Christmas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17 10: 34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올 겨울 달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용자를 위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동안만 선보이는 Love at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Love at Christmas Ⅰ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 투숙하며 최근 가장 핫한 아이템인 셀카봉, 테라스라운지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레드 와인 1병과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Love at Christmas Ⅱ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에서의 1박,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혜택, 셀카봉,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디너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또 Love at Christmas Ⅲ 패키지에는 주니어 스위트에서 1박,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혜택, 보송보송한 힐튼 곰인형과 에이트리움 카페 디너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 가격은 22만 원부터 37만 5 000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별도)
letmeout@osen.co.kr
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