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브랜드 로고 변경…‘퍼포먼스’ 가미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강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12.17 10: 47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엑스알)이 BI를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EXR은 16일, 최상의 퀄리티와 퍼포먼스로 진화하기 위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교체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EXR의 매니페스토는 ‘RULE’이라는 큰 틀 안에서 스포츠와 실용성, 멋과 스타일의 경계를 지워 새로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이끌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카피에서 말하는 ‘BEYOND THE RULE, MAKE THE RULE, RULE THE STYLE’은 주어진 세계를 넘어, 공간과 시간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것을 만들고, 마침내 EXR의 룰로 스타일을 지배하겠다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또한 기존 EXR 로고에 삽입된 단어인 ‘PROGRESSIVE’를 ‘PERFORMANCE‘로 교체하고 시대를 앞서가는 스타일에 기능성이 살아있는 퍼포먼스를 더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EXR 관계자는 “모든 EXR 디자인의 출발점인 모터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 우아함과 역동성의 경계를 허무는 EXR만의 혁신적인 룰을 계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리뉴얼 중인 EXR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브랜드의 매니페스토를 비롯해 이탈리아 유명 패션 디자이너이자 EXR의 새로운 아트 디렉터로 부임한 레나토 몬타네르(RENATO MONTAGNER)의 바이오그래피, EXR 로고 메이킹 스토리, 그리고 앞으로 EXR이 선보일 4개의 의류 라인(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피드, 액티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다.
100c@osen.co.kr
EXR(이엑스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