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KPGA-KLPGA 투어 아이언&퍼터 사용률 1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17 12: 23

캘러웨이골프의 'No.1 아이언, No.1 퍼터' 명성은 올해도 변함이 없었다.
KPGA투어에서는 2011년부터 4년 연속, KLPGA투어에서는 2012년부터 3년 연속 거둔 대기록이다. 이에 캘러웨이골프는 넘버원 아이언, 넘버원 퍼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PGA와 KLPGA투어 공식기록업체인 씨엔피에스(C&P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캘러웨이 아이언이 KPGA투어 44.8%, KLPGA투어 37.7%로 사용률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KLPGA투어에서는 2위 브랜드(9.2%)의 4배에 달하는 큰 격차를 보이며 여자 프로선수들의 압도적인 신뢰를 받았다.

캘러웨이의 오디세이 퍼터 역시 KPGA투어에서 52.0%, KLPGA투어에서 56.2%를 기록하며 과반수 이상의 프로선수들이 선택한 최고의 제품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allawaygolfkorea.co.kr)에 있는 캘러웨이골프 No.1 이미지를 블로그/카페/페이스북/트위터 등에 올리고 해당 URL을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에이펙스 아이언(1명)과 밀드 컬렉션 퍼터(1명)를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캘러웨이의 아이언과 퍼터가 올해도 가장 많은 프로선수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제품 개발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열정이라고 본다"며 "다가오는 2015년에도 KPGA?KLPGA투어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을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캘러웨이골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