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가 tvN 드라마 '미생' 배우들과 함께하는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는 17일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미생' 마지막 방송이 있는 오는 20일, 종방연에 앞서 '택시'를 통해 '미생' 배우들과의 토크쇼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택시' 측은 오는 20일 여의도에서 예정돼 있는 '미생' 종방연에 앞서 여의도 IFC 몰에서 '미생' 배우들과 함께 하는 단체 토크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토크쇼에는 이성민, 임시완,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김대명, 태인호, 전석호, 오민석, 이경영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토크쇼 뿐만 아니라 장기자랑 등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방청객과 함께 하는 녹화로 진행, 그동안 '미생'을 사랑했던 시청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택시' '미생' 신년회 특집은 내년 1월 2일과 3일 오후 8시 30분,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한편 '미생'은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윤태호 작가의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했다. 오는 20일 종영.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