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 19~28일 열흘 최대 50%...올해 마지막 쇼핑 찬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18 09: 00

대한민국 대표 패션 전문점 두산타워(대표이사 이승범, 이하 두타)가 연말을 맞아 19일부터 열흘동안 2014 마지막 쇼핑찬스인 '두타 윈터 세일(Doota Winter Sale)'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 두타 전 매장에서는 여성·남성의류, 아동의류, 구두, 핸드백, 스포츠 브랜드 등 10~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겨울아이템 특가전과 기프트 상품전을 비롯해 폴앤앨리스 20%, 더 스튜디오 케이 30%, 알라니 일부품목 20%, 쟈니헤잇재즈 일부품목 10~30% 등 디자이너 브랜드 시즌 오프 할인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액수에 따라 사은품(품목별 당일 500명 한정)을 제공한다. 7만 원 이상 구매시 두타 캘린더 또는 노트를, 12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소이캔들을 증정한다. 외국인 관광객의 경우 은련카드를 사용해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스마트폰 장갑을 제공하며 12만 원 이상일 경우 역시 소이캔들을 준다.

SNS 이벤트도 다양하다. 두타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두타산타그램'과 함께 업로드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연말 스타 콘서트 티켓 및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두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행사 소문내기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1~3등에게 두타 상품권과 JW메리어트 동대문 식사권 및 객실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밖에 가드닝숍 '아이엠'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축복의 꽃 포인세티아를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대상으로 특가 2000원(선착순 일별 100명 한정)에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특가 이벤트도 마련된다. 주말(금~일)에는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선착순 일별 200명 한정)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복권 이벤트를 진행해 연말 콘서트 티켓과 두타 사은품을 증정하며, 캘리그라피 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타 관계자는 "한 해를 마감하고 신년을 준비하는 연말에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두타의 연말 행사를 통해 즐겁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두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