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 제품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의 시즌 한정판 디자인을 출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까지 스타벅스 매장의 크리스마스 컵과 같이 레드 홀리데이 컵 패키지로 옷을 갈아입게 된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는 지난 10월 출시된 바 있다. 전국 편의점, 할인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200ml)이다.

스타벅스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내년 1월 31일까지 스타벅스 레디투드링크(RTD)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수고했어 2014, 힘내 2015!” 이벤트에 참여해 “2014 크리스마스에 스타벅스 RTD 레드 홀리데이 컵을 함께 마시고 싶은 사람은?” 등 매주 달라지는 문항에 투표한 소비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RTD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홀리데이 컵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벅스 RTD 커피 음료의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 스타벅스 RTD 스페셜 패키지 등 경품이 주어진다.
오프라인에서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 동안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스타벅스 RTD 크리스마스 타운” 팝업 스토어가 세워지며 방문객들에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 레드 홀리데이 컵 등 다양한 제품의 시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글로벌 채널 개발(Global Channel Development) 담당 데이비드 핸슨(David Hanson) 부사장은 “이번 한정판 제품은 그 동안 한국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인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 제품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라며 “크리스마스 맞이 레드 홀리데이 컵 패키지 제품으로 스타벅스 RTD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도 매장에서와 같이 더욱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스타벅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