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개그맨 이국주-조윤호 콤비 캐릭터로 등장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18 14: 16

개그우먼 이국주와 개그맨 조윤호 콤비가 서든어택에 등장한다.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이 수많은 유행어를 낳으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개그우먼 이국주와 개그맨 조윤호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두 사람은 올해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에서 독특하고 코믹한 콘셉트로 사랑을 받고 있다. ‘호로록호로록’, ‘빡! 끝!’ 등 재치 있는 유행어를 낳으며 맹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서든어택 캐릭터에는 이국주, 조윤호의 친근하고 익살스러운 이미지가 담겨있다. 최신 캐릭터 기능을 포함해 ‘뿌잉뿌잉’, ‘호로록’, ‘당황하지 않고’ 등 두 사람의 유행어를 이용한 감정표현 기능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두 사람의 캐릭터를 선물한다.
우선 내년 1월 22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눈꽃 코인’ 수집 시 ‘이국주&조윤호 캐릭터세트’를 비롯해 ‘ABC마트 상품권’, ‘모먼트워치 커피콩 시계’ 등 푸짐한 선물을, PC방에서 접속 시 ‘산타 스킨 주무기 3종’과 접속 시간에 따라 ‘이국주&조윤호 캐릭터세트’, ‘산타 캐릭터세트’ 등을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 이요자 및 최근 60일간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접속할 경우 ‘이국주&조윤호 캐릭터세트’와 ‘신규 산타스킨 주무기 3종’을 지급한다. 22일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요아에게도 두 사람의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개그 카운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이국주, 조윤호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이용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 ‘이국주&조윤호와 함께하는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하며,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개그 카운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 기간을 55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호로록’, ‘뿌잉뿌잉’, ‘이국주’, ‘조윤호’ 등 유니크 칭호 5종을 모두 선물한다.
rainshine@osen.co.kr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