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가드’가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실시간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맵 및 길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로이 선보여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선, 기존 75인 최고레벨을 85로 대폭 상향하면서 그에 따른 다양한 퀘스트(게임 속 임무)는 물론 ‘죽음의 신전’, ‘망자의 제단’ 등 신규 맵 2종과 80 레벨 던전 및 장비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 4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한 실시간 이용자간 대결(PvP) ‘수정의 상처’를 추가했다.
특히, 서버를 초월한 매칭으로 실시간 5대5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수정의 상처’는 빠른 전개와 화끈한 전투의 재미를 비슷한 레벨의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기존 전투 시스템과는 차별화된 '점령전'의 짜릿함 쾌감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일주일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2주 동안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게임에 복귀 할 경우 '정령술사의 로브', '고급정령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31일까지 40레벨 미만 이용자들에게는 경험치를 제공하며 85레벨 달성 시 최고급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은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즐길거리가 풍성해진 만큼 올 겨울 ‘드래곤가드’와 함께 신나는 겨울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넷마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