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선에 반응하여 움직이는 새로운 플렉스볼 기술이 적용된 질레트 최초의 면도기
면도날이 아닌 면도기 핸들에 혁신을 더해 면도기 기술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그루밍에 높은 관심을 가진 한국 남성 겨냥 미국에 이어 세계 2번째로 한국출시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 구매자 중 선착순 총 9000명에게 질레트 한정판 사은품 증정
한국 P&G(대표 이수경)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에서 2015년 1월 턱선에 따라 반응하여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이 적용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ProGlide FlexBallTM)'을 미국에 이어 세계 2번째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지난 15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일 정식 출시되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은 기존 질레트 면도기 제품들과 달리 혁신적인 플렉스볼 기술을 면도기 핸들 자체에 적용, 면도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제품이라고 질레트는 설명했다. 면도날이 상하로만 움직이는 기존 질레트 면도기와 달리 면도날이 좌우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로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출시 기념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 구매자 중 선착순 9000명(각 온라인 쇼핑몰 별 300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질레트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하며, 제품은 출시 이후인 내년 1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김용우 부장은 "그간 많은 남성들이 볼, 턱 밑, 목선 등을 닿기 힘든 분위를 면도할때 자신도 모르게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곤 했다. 하지만 곡면에 따라 반응하여 움직이는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은 단 몇 번의 움직임 만으로도 밀착면도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2배 높은 제품"이라며, "지난 6월 세계 최초로 미국에서 런칭 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그루밍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한국 시장에 두 번 째로 소개하게 되었다. 질레트는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 외에도 많은 남성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제품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은 2015년 1월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매뉴얼(일반 면도기)은 1만 4000원대(면도날 2개입), 파워(진동 면도기)는 1만 8000원대(면도날 1개입)다.
letmeout@osen.co.kr
질레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