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은 지난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The 따뜻한 겨울, 롯데호텔 유니세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에 호텔은 패키지 수익금 일부를 유니세프에 전달해 아시아 어린이를 위한 교육사업을 지원키로 했다.
패키지 상품은 4가지다. '윈터(Winter)'는 디럭스 객실 숙박 만을 특별가로 제공하는 패키지다. 하루에 10개 객실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 기준 16만 원부터(이하 세금 및 봉사료 제외). 디럭스 객실 숙박과 호텔이 당일 준비하는 쿠키 세트 및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을 제공하는 '소 스위트(So Sweet)'는 주중 기준 19만 원부터 마련됐다.
'투게더(Together)' 패키지는 조식 특전을 포함해 매력적이다. 디럭스 객실이 제공되고 호텔의 뷔페 식당 라세느 조식 2인 및 유니세프 곰인형 1개를 포함한 투게더 패키지의 가격은 22만 원부터다. 곰인형은 12월까지 제공되고 1~2월에 투숙하면 유니세프가 제작한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3인 이상이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이 제공되는 '아이 러브(I Love)' 패키지가 적당하다. 아이 러브 패키지에는 라세느 조식 3인 이용 혜택도 포함돼 실속 있다. 뿐만 아니라 12월에는 유니세프 곰인형이, 1~2월에는 유니세프 다이어리가 각각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기준 25만 원부터.
패키지 고객이면 1실 4인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한 호텔의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 L.T.E ROAD도 편리하다. L.T.E ROAD는 전용 차량으로 편안하게 이동하며, 동행하는 투어 컨설턴트로부터 상세한 지역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2월부터 세 달 간은 7개 프로그램의 '겨울편'이 운영된다.
letmeout@osen.co.kr
롯데호텔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