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가 스마트시리즈 화이트&블랙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구강관리 전문브랜드 오랄비가 ‘오랄비 스마트 시리즈 화이트&블랙’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1번가에서 사전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1월 1일 출시 예정인 오랄비 스마트 시리즈 화이트&블랙은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를 탑재하고 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라고 오랄비는 설명했다.

이번 예약 판매는 선착순 500개 한정으로 진행하며 기간 중 예약 구매하는 경우 최대 35% 할인이 가능하다. 11번가 2만 포인트 적립의 혜택까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오랄비 스마트시리즈와 뉴 아이패드 에어 2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적인 가격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0개 한정으로 16GB Wi-Fi의 모델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해 2가지 제품 모두를 더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
또한 예약판매를 기념해 게시판에 새로 출시되는 오랄비 스마트 시리즈의 특징 중 가장 기대되는 점을 적으면 3명을 선정해 아이폰6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제세공과금은 스스로 부담해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11번가에서 먼저 만나라’를 참조하면 된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화이트&블랙은 세계 최초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한 제품으로 전동칫솔과 스마트폰을 블루투스로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오랄비에서 자체 개발한 오랄비앱을 사용하는 경우 개인 양치질 목표를 설정, 실행할 수 있으며, 치아 구역별 세정 시간을 모니터링 하고 개인 치과의사가 자신에게 맞는 세정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16도 각도의 오랄비 뉴크로스액션이 적용돼 칫솔모가 닿기 힘든 치아 구석구석까지 꼼꼼하게 세정할 수 있다. 일반 세정, 정밀 세정, 부드러운 세정, 미백, 잇몸 케어, 혀 세정, 압력센서 등 6가지 세정모드가 제공된다.
오랄비 박정연 브랜드 매니저는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블랙&화이트는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오랄비만의 기술로 탄생한 오랄비의 역사상 가장 지능적인 전동칫솔로 스마트폰을 연결해 보다 효과적으로 칫솔질을 해 치아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오랄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