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MBC에브리원 공동제작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의 두번째 OST가 19일 공개됐다.
드라마의 제목과도 이름이 같은 감성 듀오 스웨덴 세탁소의 최인영이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작업이 된 ‘스웨덴 세탁소’의 두번째 OST ‘나아졌어’는 조금 느리게 걷더라도 여유를 찾고 하루하루 나아진 모습으로 살아가고자 하는 마음을 따뜻하게 담아 낸 어쿠스틱 곡이다.
이 곡은 최근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OST 창작 활동을 하고 있는 이종수 작곡가가 속한 Funny J 사단의 작품으로 이종수, 주승훈, 나병수가 공동 작곡과 편곡을 했고, 작사에는 특별히 이번 드라마의 극본을 맡고 있는 김윤희 작가가 참여하여 더욱 완성도 있는 작품이 됐다. 여기에 최인영(스웨덴 세탁소)의 속삭이는 듯한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힐링이 될 수 있는 곡으로 탄생된 것.

한편 판타지 코믹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는 사랑·우정·취업 등 타인의 고민을 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평범한 여주인공 김봄(송하윤 분)을 통해 일상생활의 단면과 인물의 심리를 디테일하고 코믹하게 표현한 판타지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10분 MBC드라마넷,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을 통해 방송된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