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엔젤' 1위 후보에 '음중' 본방사수.."영광스러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2.21 08: 09

가수 윤미래가 싱글 '엔젤(Angel)'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후보에 오른 것을 기념해 파티를 열어 눈길을 끈다.
윤미래는 자신의 소속사인 필굿 뮤직 페이스북을 통해 '필굿뮤직 TV Vol.1'이라는 이름으로 '음악중심' 본방 사수 장면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영상속에서 윤미래는 '엔젤'이 1위 후보라는 소식을 듣고, 같은 프로젝트 그룹 MFBTY의 멤버들인 타이거JK와 비지(Bizzy), 그리고 회사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실에 있는 대형 프로젝트 TV로 본방 사수를 하면서 순위 발표 결과를 기다렸다. 결과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러브(LUV)'가 1위, 윤미래는 2위를 차지했다.

윤미래와 크루들은 이 같은 결과에 기뻐했고, 이 자리에는 윤미래와 타이거 JK의 아들인 조단도 함께 기뻐해 더욱 더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윤미래의 소속사 필굿뮤직 측은 "별다른 홍보 활동을 못했는데도 1위 후보에 올랐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영광스럽고 기쁜 마음에 필굿뮤직 가족들이 모두 모였다"라고 밝혔다.
윤미래의 소속사인 필굿뮤직은 향후에도 공식 SNS를 통해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의 모습을 담은 '필굿 뮤직 TV'를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대중과 호흡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필굿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