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라비앙로즈, 성탄 로맨틱 스페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22 09: 18

오는 24일, 펜타즈 호텔 라비앙로즈 성탄절 데이트 위한 로맨틱 스페셜 메뉴 선보여
근사한 성탄절 이브 만찬을 위한 와인 3종과 셰프가 엄선한 8가지 디너 코스요리 제공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오는 24일 성탄절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의 근사한 데이트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성탄절 로맨틱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비앙로즈가 준비한 성탄절 로맨틱 스페셜 메뉴에는 데이트에 잘 어울리는 3가지 와인과 8가지 디너 코스 메뉴가 포함되며 13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우선 라비앙로즈가 준비한 성탄절 이브의 밤을 기념할 수 있는 와인으로는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까바 보나발(Cava Bonaval)을 시작으로 상큼한 산도와 풍부한 과일향이 기분을 유쾌하게 만드는 뉴질랜드 화이트 와인 마운트 릴리 쇼비뇽 블랑(Mount Riley Sauvinon Blanc)가 제공된다. 또한 메인요리와 함께 즐기는 레드 와인으로 강렬한 과일향과 가벼운 우드향이 인상적인 유기농 칠레 와인 쿠엔(Kuyen) 등 총 3종의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라비앙로즈는 성탄절 스페셜 메뉴로 '캐비어를 곁들인 성게가리비', '전복을 넣은 트리플 오일향의 샐러리악 스프', '게살과 버섯 뒷셀을 넣은 콘낄리에 치즈 그라탕', '페리귀 소스의 안심과 새우구이' 등 8가지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성탄절 스페셜 메뉴를 기획한 라비앙로즈의 손성모 소믈리에는 "성탄절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근사한 만찬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성탄절 기념 와인으로 성탄절 이브의 로맨틱한 밤과 어울리는 와인 3종과 코스메뉴를 준비했으니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 중인 커플들의 많은 방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불어로 '장미빛 인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라비앙로즈'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정통 유럽식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250여종의 세계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샴페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이태리& 프렌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매혹적인 도시 야경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켜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혹은 프로포즈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letmeout@osen.co.kr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