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들의 만남...투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 새 부티크 열어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22 09: 18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비즈니스, 여행, 라이프 스타일의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도심 속의 특1급 리조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호텔 1층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투미의 그랜드 하얏트 호텔 부티크는 세계적인 건축가 드롤(Dror)이 비행기 활주로 컨셉으로 디자인한 매장으로 여행용 캐리어, 브리프케이스, 백팩 등 투미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부티크 오픈 기념으로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레더 엔벨로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투미는 인생의 첫걸음을 함께 하는 연인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투미는 연말을 맞아 2015년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2015년 이루고 싶은 소원과 '#MYTUMIWISH' 해시태그를 적은 종이와 함께 재밌고 개성 있는 사진을 찍어 '#MYTUMIWISH'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투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umiTravel) 이벤트 콘텐츠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투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