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만끽...켄싱턴 제주 호텔, 스윗 스위트 패키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22 15: 37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이 ‘스윗 스위트 패키지’를 2015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스윗 스위트 패키지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로 럭셔리 호텔 최고의 가치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만의 프로모션 이벤트다.
프라이빗 자쿠지가 있는 럭셔리한 마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룸서비스 조식 또는 루프탑에서 즐기는 커플 브런치, 최고의 셀러브리티 셰프가 코스로 제공하는 품격있는 정통 다이닝, 픽업&샌딩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웰컴 과일 & 디저트, 레이트 체크아웃 등 하이 클래스 서비스, 겨울에도 따뜻하고 이색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별빛 밤하늘과 맞닿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에서 즐기는 별빛 스위밍과 루프탑에서 핫 칵테일, 샴페인과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버블 파티 등 어디서도 누릴 수 없는 럭셔리하고 스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고 켄싱턴 제주 호텔은 설명했다.
letmeout@osen.co.kr
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