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T스토어 출시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22 17: 27

‘클래스(CLASS)’가 T스토어에 출시했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게임 ‘클래스’가 22일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밝혔다.
‘클래스’는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게임을 출시해 모바일 RPG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이날 T스토어로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

이와 함께 T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무기와 펫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한편 ‘클래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두의 광장을 통해 크리스마스 레이드 던전에 입장할 수 있고 레이드 완료시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루돌프의 선물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매시간 정각마다 게임 내 모두의 광장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5분 동안 생성되는데, 이 크리스마스 장식을 공격 시 음악이 연주되고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 NPC ’하연두’를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획득해 이를 내 친구의 광장에 설치하고 친구가 트리를 파괴할 경우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rainshine@osen.co.kr
골프존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