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유소연·손연재 등 스포츠 ★, 22일 연탄배달 봉사활동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12.22 20: 51

스포츠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IB월드와이드(대표이사 심우택)는 22일 박인비, 유소연, 손연재 등 소속 선수와 함께 월드비전 송파복지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박인비, 유소연, 고진영, 김민선, 백규정 등 프로골퍼들와 손연재 등 스포츠 스타 20 여 명과 IB월드와이드 임직원 50여명은 송파구 거여동 일대의 이웃들에게 연탄 2천장을 직접 배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손연재 선수는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동참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오늘 이렇게 직접 어르신들에게 연탄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꾸준히 나눔과 봉사활동에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봉사활동에 참여한 세계랭킹 1위 박인비 프로는 “작은 봉사로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작은 손길이지만 일회성이 아닌 매년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고 전했다.
IB월드와이드 심우택대표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과 소속선수들이 다 함께 뜻을 모아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변 소외 계층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속선수들과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IB월드와이드는 추신수, 박인비, 유소연(이상 프로골프), 손연재, 심석희, 축구선수 이종호 등 40여명의 선수를 관리하고 있는 국내최대 스포츠마케팅회사로 광고 커뮤니케이션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costball@osen.co.kr
IB월드와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