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 출시...특별 프로모션도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23 09: 12

뉴발란스가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23일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 서비스를 신규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하는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장소에 상관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멤버십 포인트 적립,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뉴발란스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 소식 등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는 환경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앱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뉴발란스에서는 공식 모바일 앱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고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앱 론칭 기념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회원 가입 후 공식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후 2주 동안 전국 뉴발란스 매장,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앱 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상설점은 불가. 일부 품목도 제외된다.
또한 친구를 앱으로 초대하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10명 이상의 친구를 앱으로 초대에 성공하는 소비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뉴발란스 쇼퍼백이,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에 성공한 상위 33명에게는 뉴발란스 다운자켓, 신발 등이 증정할 예정이다.
rainshine@osen.co.kr
뉴발란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