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딜러사 코오롱모터스, GQ와 함께 스토리 입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23 10: 36

MINI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는 남성매거진 GQ와 함께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자동차 전시장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에 실시한 화보촬영은 서울 서초, 대구, 광주에 위치한 코오롱모터스MINI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사흘 동안 촬영이 진행됐다.
코오롱모터스MINI 마케팅 박태규과장은 "이번 화보는 코오롱모터스MINI만의 스토리와 문화를 고객과 공유하겠다는 의지로 기획됐다고 했다. 또한 MINI 전시장만의 개성과 멋이 한껏 잘 표현되어 고객들의 관심과 전시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는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촬영한 MINI화보는 2015년 GQ 1월호에 게재된다.

한편 코오롱모터스MINI는 MINI 최초의 기본모델 5도어 출시로 MINI 판매 호조 양상이 12월에도 계속되고 있으며, 12월31일 종료예정인 MINI만의 스마일 리스, 할부 혜택으로 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코오롱모터스MINI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komi2014)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포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겨울을 배경으로한 사진을 응모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MINI만의 특별한 캘린더를 증정하고 있으며, 일부 선정된 이들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MINI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