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는 다가오는 12월 31일, 2014년의 마무리를 위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연말을 맞아 호텔을 방문한 이들에게 올해의 마지막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호텔 로비 곳곳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준비했다.
직접 방아를 찧으며 떡을 만들고 맛볼 수 있는 '떡방아 코너', 저녁 시간의 출출함을 달래줄 '파전과 막걸리 코너',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코너'가 로비에 마련되며, 페이스 페인팅, 윷놀이, 귤 굴리기 등 재미난 게임들이 새해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특히 로비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밴드의 공연은 올해의 마지막 이벤트인 자정으로 향하면서 점점 그 열기가 뜨거워질 전망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새해가 시작되는 자정을 기다리키는 카운트다운을 외치고, 자정이 되는 순간 11층 높이의 호텔 로비 천정에서 새해를 축하하는 색색의 풍선들이 떨어뜨려 로비를 가득 메우는 장관을 만들어 낼 계획이다.
한편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이번 새해 전야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12월 31일 저녁 9시부터 시작하며 자정의 카운트다운까지 호텔 이용자 모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하얏트 리젠시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