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송하윤 주연 '드림나이트', 티저영상 공개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4.12.23 13: 22

웹드라마 '드림나이트'(극본 김은영, 연출 박병환)의 첫 티저 영상과 이미지가 공개됐다.
 
23일 중국 동영상사이트인 요쿠, 투도우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에는 첫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갓세븐의 멤버 잭슨, 마크, 영재와 닮은 꼴의 인형이 등장해 멤버들의 목소리로 '드림나이트'의 첫 방영 일정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자신들이 등장하는 드라마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또한 '드림 나이트' 공식 웨이보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제이비, 잭슨, 마크, 영재는 각각 자신을 똑 닮은 캐릭터 인형을 손에 들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드림 나이트'는 갓세븐의 멤버들과 배우 송하윤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로, 아픔을 가진 한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들과 함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려가는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이다. 요쿠, 투도우그룹과 JYP 픽쳐스가 공동투자, 제작한다.
 
'드림나이트'는 2015년 1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된다.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한국 팬들들과 만난다.
 
jay@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