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스포츠의 베이스캠프, 알펜시아 리조트(대표 윤종성)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식음료 행사와 깜짝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먼저 다가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레스토랑을 방문한 어린이 이용자들을 위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터컨티넨탈호텔 1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은 오후 6시 30분부터, 홀리데이인리조트 1층에 위치한 몽블랑 레스토랑은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산타클로스가 어린이들을 찾아간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는 24일 호텔을 찾은 이용자들에게 어린이 성가대의 합창 공연 등의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마지막 날인 31일은 라이브 색소폰 연주를 들으며 무제한 주류와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와 함께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디저트 뷔페의 가격은 성인 기준 4만 4000원.
더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도 선보인다. 24일과 31일 단 이틀 진행되는 이번 특선 뷔페는 칠면조구이, 립아이, 초콜릿 퐁듀 등 다양한 시즌 요리가 추가되어 성인기준 몽블랑레스토랑 6만 원, 플레이버스레스토랑 9만 원이다.
이 외에도 올해 마지막 날 알펜시아를 찾았다면 강원도의 밤 하늘을 형형색색 수놓는 와 1월 1일 아침 스키장 정상 힐라운지에서 새해 첫 해돋이와 함께 따뜻한 떡국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letmeout@osen.co.kr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손님맞이 준비 중인 알펜시아 리조트 레스토랑. /알펜시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