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특별하게...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추천 송년 모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24 08: 4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오는 31일 소중한 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맛과 재미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차산의 숲 속 경관이 한 눈에 보이는 이색 캠핑존 ‘캠핑 인 더 시티’에서는 카운트다운 행사가 준비된 ‘2014 송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바비큐 메뉴와 무제한 샴페인&생맥주, 연말 기념 케이크가 제공되며, 분위기를 고조시킬 밴드 공연도 준비되어 더욱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5만 원, 어린이 7만 원(1인 기준/세금, 봉사료 포함). ‘캠핑 인 더 시티’는 아차산에 둘러싸인 제이드가든에 위치해 있으며, 이색적인 인디언텐트에서 프리미엄 캠핑 장비를 활용해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캐주얼 펍 ‘시로코’에서는 합리적인 구성으로 튀김안주와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치어스 투 비어스!(Cheers to Beers!)’를, 16층에 위치해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자랑하는 유러피언 레스토랑&스카이바 ‘클락식스틴(CLOCK16)’에서는 참숯에 구운 한우 안심을 메인으로 한 7코스 메뉴가 제공되는 ‘송년 스페셜 디너’를 준비했다.
letmeout@osen.co.kr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